Atualizações de Dara!

29 abr

오늘 너무 즐거웠어요~!^.^ 오늘 저희 댓글 받으인신분들중 열분에게 제 싸인이된 폴라로이드 사진을 드립니다~!!! 봄양 사진두 열장있어요! 히히히 와이지 온에어! 다음 시간에 만나요~!!!^_^/

자~ 그럼 여러분! 봄양에게 궁금한거있으면 다~ 물어보세용! 슉슉! 골라서 봄양의 답을 직접 들어봅시다! ^.^ 무엇이든 물어보세용~! 다라리포타 출동!ㅋ

헐 접속자 폭주로 이제야 접속했어요!^^ 이제 시작!!

데뷔초 숙소에서 우울하고 론리할때 마다 베란다에서 듣던 음악 한소절 공유 ㅋㅋㅋ 아직 부끄러운 실력이죠 ㅋㅋ 언젠간 기타뤼스트 다롱과 뽐양의 합동무대… 볼수잇엇으면헙니다 ㅋㅋㅋㅋㅋ 풉 ~! 하며 빵터진 봄이 뭐야 ㅠㅠㅋㅋㅋ^^

Cr: 21BANGSTV1
F: Dara’s Me2day
Reupload: LP21 

2 Respostas to “Atualizações de Dara!”

  1. Victória 29/04/2011 às 3:23 pm #

    A Dara é muito dramática, meldels HAUHSUAHUS

  2. sun 29/04/2011 às 4:07 pm #

    kkkkkkkkkkkkkkkk ri muito

    -tinha até esquecido desse microfone-

Deixe uma resposta

